그냥 후기

다이소 배수구 뚫어뻥 (손으로 돌려서 쓰는 어쩌구) 후기

JR.G 2023. 6. 21. 16:27
반응형

다이소 손잡이 돌려서 쓰는 배수구 뚫어뻥
하수구 뚫어뻥?
3000원임 뭔가 좋아 보였어

여하튼 이거 샀다.
우리 집 하수구 냄새 스트레스받아서
그리고 세면대도 전세입자가 머리카락 굉장히 버렸는지
세면대 그거 여니까 머리카락 껴있다

어쩐지 꾸르륵 소리가 계속 나더라
집주인은 무슨 락스 부으면 된댔는데 안됨

근데 세면대에 저거 넣으려니까 세면대가

이렇게 생겼는데 저 사이로 겨우 넣어도
아무리 돌려 돌려 뚫어뻥해도
어느 정도 들어가면
안 들어가지고 안 돌려짐 ㅋㅋㅋㅋ
오히려 낀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발
도중에 혹시 안 꺼내지는 거 아니겠지 하고
식은땀 남
다행히 미친듯이 반대로 돌렸더니 나옴

사이즈 잘 보고 사야 함
나는 당연히 저기 잘 들어갈 줄 알았는데
택도 없음 ㅠㅠㅋㅋㅋ돈낭비 멍청비용

아마 이 집이 배수관이 전부 안으로 삽입되어 있는
세면대라 꾸불꾸불한 배수관인가 봄
사진 보면 u자 배수관에 쓰는 거 같던데
내가 어떻게 알겠슴까

구래서 하수구 냄새가 지독하니까
바닥 하수구에 넣어봄
거긴 크니까 잘 들가긴 하는데
딱히 효과는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관도 별로임 애가 동그랗게 말리지도 않고
말린다 쳐도 고무줄 같은 걸로 묶어야 할 듯 어휴

여튼 머리카락 녹이는 세제 사야겠음 ;



반응형